ۼ : 24-04-24 21:5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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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۾ : Velika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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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근 백링크 가이드를 보면 콘텐츠 품질, 백링크 품질, 트래픽 품질 등 “품질”이라는 단어가 붙는데요. 이러한 품질을 잘못 이해하면 굉장히 큰 오해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.​그래서 품질이라는 단어를 단순 문구가 아닌 IT 업계에서 어떤 기준으로 단어를 사용하는지를 잘 이해를 하고, 이를 바탕으로 실행을 해야합니다. ​이 백링크 품질이 무엇인지 이해만 잘해도 아마 온라인에서 트래픽을 받고, 수익 전환 확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.​품질이라는 단어 이해하기​SEO 또는 알고리즘 가이드에 보면 “품질”이라는 말을 사용을 많이하는데요. 이러한 품질을 사람들이 단순하게 글을 잘써야한다로 이해를 하시는 분들이 꽤 있으시더라고요.​하지만 시스템은 품질을 구분하지 못합니다. 알고리즘이나 시스템은 백링크 오로지 숫자로 판단을 하고, 0,1로만 결론을 내리기때문에 주관적으로 text나 그림을 이해하고 ‘아~굿!’이런 감정적 평가를 못한다고 봐야하죠.​그렇다면 이러한 헷갈리게 가이드에 왜이렇게 품질이라는 단어를 쓰고, 품질이라는 단어의 기준을 설명을 안해줄까요?​저도 궁금합니다.​하지만 오래전부터 확실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부분은 이 품질이라는 단어는 주관적 평가가 아닌 백링크 객관적 평가이기때문에, 검색엔진에서 콘텐츠, 백링크, 트래픽을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나 역으로 생각해보시면 됩니다.​그것은 바로 사용자 데이터 입니다. 이 사용자 데이터는 해외에서 사용자 상호작용 (User interaction signals)이라고 합니다. 이 단어는 모든 가이드에 공통적으로 나오는 단어이고, 데이터 검증을 하는데 중요한 백링크 키워드 입니다.​구글 검색 순위 작동 7가지 방식 | 미국 법무부 공개인스타그램 알고리즘 설명 그리고 적용 방법트위터 추천 알고리즘 작동 원리​사용자 데이터, 사용자 상호작용 관련 키워드가 얼마나 자주 나오는지요.​IT는요 불변의 법칙이 있습니다. IT에서 나오는 결과에는 원인을 제공한 데이터가 반드시 있습니다.​아무런 데이터 값이 백링크 없는데 이상한 결과가 나오기가 힘듭니다. 지금의 결과가 나오게 만든 데이터 값이 반드시 있기에 이 데이터값을 찾아주면, 콘텐츠, 백링크, 트래픽 품질을 알려주는 데이터가 나오게 됩니다.​바로 이러한 데이터 값을 좋게 만들어 SNS나 검색에서 좋은 결과를 만들기 위한 구조가 바로 Tier1 구조입니다.​IT는 반드시 원인과 백링크 근거를 기반으로 결과를 유추해야합니다. 그래서 트래픽을 늘리기위해서는 확율이 높일 수있는 방법을 채택해야합니다. 그 방법이 바로 Tier1 구조입니다.이해가 안가실수도 잇어 간단하게 설명하자면, 내가 정성스럽게 키우는 사이트가 머니 사이트 (본사이트)라...콘텐츠, 백링크, 트래픽 품질을 재해석하면?​콘텐츠, 백링크, 트래픽 품질을 평가하는 것은 객관적인 데이터입니다. 그렇기때문에 이 백링크 품질을 평가하는 것들은 DA, PA, DR 같은것이 절대 아닙니다.​콘텐츠는 콘텐츠에 들어온 사용자들의 데이터, 백링크는 링크를 타고 들어온 사람들의 반응, 트래픽 품질은 관심을 보이고 들어온 사람들의 데이터입니다.​구글의 유용한 콘텐츠 시스템을 잘 읽어보시면 답이 있습니다.​그렇다면 이들의 데이터를 분석해야하는데, 어떻게 분석하고 활용하는가는 제이키의 링크쥬스를 백링크 통해 확인해주세요.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