ۼ : 24-04-15 11:20
라스베가스에서 카지노 게임 즐기는
 ۾ : Woody
ȸ : 98  

더블유게임즈, 카지노게임 소셜카지노 게임 기업, P2E와 캐주얼 슬롯 장르로도 진출.​​더블유게임즈의 22년 1분기 실적발표 결과 매출액 1499억, 영업이익 426억으로시장 기대치인 매출액 1561억, 영업이익 479억원을 하회하는 아쉬운 실적을 기록하였다.​QoQ로 매출액은 -0.6% 감소, 영업이익은 -0.6% 감소하였고,YoY로 매출액은 카지노게임 -8.5% 감소, 영업이익은 -15.3% 감소하였다.​​더블유게임즈는 Google, iOS, 페이스북 등 플랫폼을 통해서 더블유카지노, 더블다운카지노 등 소셜카지노 게임을 개발, 서비스하는 게임기업이다.​소셜카지노는 SNS상에서 상대방과 이야기하며 게임하는 카지노 게임을 의미하며, 페이스북을 시작으로 Android, iOS까지 확장되었다.​2021년 전세계 카지노게임 소셜카지노 게임시장 규모는 76억 달러로 추정되며, 더블유게임즈는 2021년 기준 약 7%의 점유율(전세계 5위)을 차지하고 있다.​더블유게임즈는 더블유카지노(DoubleU Casino), 테이크5(Take5), 더블유빙고(DoubleU Bingo) 등을 서비스하고 있고,종속회사인 더블다운인터액티브는 더블다운카지노(DoubleDown Casino), 언데드월드(Undead World: Hero Survival), 더블다운포트녹스(DoubleDown FortKnox) 카지노게임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.​​더블유게임즈의 1분기는 코로나 19 수혜가 없어지며 YoY 매출이 감소하는 모습을 보였고, 인력충원 및 연봉인상 등으로 인해 시장 컨센서스를 하회하는 실적을 기록하였다.​자체개발 온라인 카지노 아이게이밍(i-Gaming) 사업은 인증 절차가 마무리되고 있으며, M&A를 카지노게임 통해 빠른 서비스 시작을 도모 중에 있다.​P2E 게임으로는 22년 하반기 더블유솔리테어, 더블유빙고, 더블유버블슈터 등 3가지 신작을 출시할 계획이다.​일반 게임 신작으로는 22년 하반기 출시 예정인 스피닝인스페이스(캐주얼 어드벤처 슬롯 장르)를 비롯하여, 더블유카지노2.0, 프로젝트N(수집형 RPG) 카지노게임 등이 있다.​​더블유게임즈의 주요주주는 김가람 외 6인 43.54%(김가람 40.33%, 박신정 1.63%, 김동우 0.44% 등), 국민연금공단 6.83%, 자사주 7.61%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.​​더블유게임즈의 역대 실적을 보면 2020년까지 단 한번의 역성장도 없이 꾸준히 성장하여, 2020년 역대 카지노게임 최대 실적인 매출액 6582억, 영업이익 1942억원을 달성하였다.​2021년에는 소폭 역성장하여 매출액 6241억, 영업이익 1904억원을 기록하였다.​​2021년 기준 더블유게임즈의 영업이익률은 30.5%이다.​​더블유게임즈의 시가총액은 약 8000억원 수준이며,​더블유게임즈의 영업이익 컨센서스는 22년 1856억, 23년 2001억, 24년 1950억원이다.​​더블유게임즈의 월봉을 보면 카지노게임 더블유게임즈의 주가는 큰그림에서 봤을 때, 2021년까지는 꾸준히 우상향하는 그림을 그려왔고 2021년 10월 29일 역대 최고가인 86,400원을 기록한 후 현재까지 조정 중이다.​더블유게임즈의 Foward PER은 6~7배 수준으로 해외 소셜카지노 Peer 대비 저평가 되어 있다.

카지노게임